응?
2012. 1. 9. 21:55ㆍThe MANIAC/Civil Aviation
A32x 계열에서 후기형 CFM56 - V2500의 연비 차이는 거의 없다고 함-_-;; 다만 V2500 엔진이 정비하기 *같다고(...)
(과연 프랫&휘트니)
정확하게 따지고 보면 V2500이 연비가 더 좋다고 함. 힘도 더 좋고 한데 다만 100kg 더 무거워서 탈.
그리고 트렌트XWB에는 롤러 엔진 최초로(!) 2 Stage IP 터빈이 장착된다는데 이게 트렌트1000이랑 그렇게 넘사벽의 차이를 만드는지는 모르겠음(..)
정확하게 따지고 보면 V2500이 연비가 더 좋다고 함. 힘도 더 좋고 한데 다만 100kg 더 무거워서 탈.
그리고 트렌트XWB에는 롤러 엔진 최초로(!) 2 Stage IP 터빈이 장착된다는데 이게 트렌트1000이랑 그렇게 넘사벽의 차이를 만드는지는 모르겠음(..)
'The MANIAC > Civil Avi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돈 오브 카오스 (2) | 2012.01.10 |
---|---|
에미레이츠 A380, 시드니에서 활주로 침범 (0) | 2012.01.10 |
얼래... (2) | 2012.01.09 |
메모) T900 - GP7000 (0) | 2012.01.09 |
나리타 접근절차가 골때리게 바꼈네요-_-;; (2) | 2012.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