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500 자료 뒤지다가 든 망상
2012. 2. 19. 11:57ㆍThe MANIAC/Civil Aviation
T800 코어를 스케일 다운한 엔진이라 바이패스비도 충공깽이고 - 7.2:1이던가 - 연비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을거 같은데 결정적인 패인은 결국 777보다 무거운 A340의 자중 때문이 아니었을까;
4엔진이 운영비가 더 든다는 단점도 있고(...)
4엔진이 운영비가 더 든다는 단점도 있고(...)
'The MANIAC > Civil Avi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주 콴타스, 드림라이너 EIS 연기 (2) | 2012.02.17 |
---|---|
JL788 1호기 3월 24일경 인도 예정 (0) | 2012.02.15 |
걸프항공 노선 축소 (0) | 2012.02.15 |
메모 - CAAS 창이공항 AIP (0) | 2012.02.12 |
눈물없인 볼수없는(?) 사진 한장 (0) | 2012.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