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항기용 엔진에 대한 헛소리
2012. 1. 3. 22:56ㆍThe MANIAC/Civil Aviation
솔까말, 나도 그저 A.net tech/ops 같은데서 줏어들은걸로 떠드는 입장이지만서도
3대 기업들이 바보도 아니고, 각자 나름의 특징이 있는데
그걸 무시하고 그냥 어디게 젤 좋다 라고 하는거 보면 그저 웃음만 나옴.
2스풀 엔진이랑 3스풀 엔진의 차이점은 알고나 그러는건지.
근데 뭐랄까, BA38 사고랑 콴타스 A380을 들고 나와서 RR 까면 롤러빠인 나도 할말은 없다만orz
3대 기업들이 바보도 아니고, 각자 나름의 특징이 있는데
그걸 무시하고 그냥 어디게 젤 좋다 라고 하는거 보면 그저 웃음만 나옴.
2스풀 엔진이랑 3스풀 엔진의 차이점은 알고나 그러는건지.
근데 뭐랄까, BA38 사고랑 콴타스 A380을 들고 나와서 RR 까면 롤러빠인 나도 할말은 없다만orz
'The MANIAC > Civil Avi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 바이패스비 터보팬 엔진의 비교 (5) | 2012.01.04 |
---|---|
루프트한자, B744 1호기 퇴역 (2) | 2012.01.04 |
안습한 역사의 HL7372 (2) | 2011.12.31 |
787 이륙 영상 (0) | 2011.12.30 |
1000번째 B777 부품 도착 (0) | 2011.12.24 |